Bryan과 Stosar는 혼합 복식-Wimbledon에서 우승했습니다.

 

혼합 복식 결승전은 어제 남자 결승전에서 중앙 코트에서 메이저사이   드라마가 펼쳐졌기 때문에 1번 코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결국 Unseed 쌍인 Bob Bryan과 Samantha Stosur는 혼합 복식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다른 복식 경기에서 실망을 딛고 일어섰습니다.

Bob과 그의 파트너는 그의 형제 Mike와 그의 파트너 Katarina Srebotnik이 오후 8시 30분에 발표되고 올해 토너먼트에서 결정될 마지막 경기인 경기에서 한 시간 남짓 만에 7-5 6-4로 왔습니다.

윔블던은 클래식 결승전으로 끝납니다.

“클래식” 게임과 진정한 챔피언이라는 단어는 오늘날 스포츠 세계에서 종종 오용되지만, 어제 저녁 늦게 센터 코트에서 열린 남자 단식 결승전이 나에게 2명의 진정한 챔피언을 배출한 클래식 경기였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Rafa Nadal은 수비 챔피언인 Roger Federer와 6연속 Wimbledon 타이틀을 노리는 남자를 제치고 5세트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6-4 6-4 6-7 (5-7) 6-7 (8-10) 9-7의 최종 점수는 경기의 이야기를 시작하지도 않습니다. 저는 거의 40년 동안 Wimbledon을 시청했으며 나는 게임에서 이기기로 결심한 2명의 플레이어를 본 적이 없다. 이것은 게임의 첫 번째 포인트부터 어느 쪽도 양보하지 않고 모든 포인트를 획득해야 하는 경기가 될 것입니다.

Nadal은 본능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처럼 보였고 Nadals 게임의 품질에 약간 놀랐다고 생각하는 Federer를 상대로 2세트 선두로 질주했습니다.

나달의 기세가 3세트 중반까지 내리면서 멈췄고 1시간가량 코트를 떠나야 했다. 돌아왔을 때 페더러는 3세트 타이브레이크에서 5-2로 뒤진 상황에서 돌아와 세트를 이기고 4세트도 타이브레이크에서 가져갔다.

세트와 타이 브레이크 모두에서 Nadal이 게임에서 이길 기회가 있었지만 Federer는 그가 진정한 챔피언인 것처럼 플레이했고 젊은 스페인 선수는 또 다른 장비를 찾아야 할 것이 분명했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두 남자가 베이스라인에서 타격을 주고받는 테니스 경기보다 복싱 경기에 더 가까웠고 어느 누구도 1인치도 양보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5세트에 들어서면서 Federer는 자신의 왕관을 유지하기 위해 몇 번이고 게임 포인트에서 돌아와 세트 포인트를 낮췄기 때문에 우위를 점하는 것처럼 보였고 실제로 그가 마침내 우위를 점한 것은 5세트 초반이었습니다. 처음으로 앞에.

그런 다음 Nadal이 진정한 챔피언을 만드는 추가 요소를 파헤치고 찾을 차례였습니다. 최종 세트의 15번째 게임에서 그가 Federer를 꺾고 담력과 서브를 유지하여 마침내 9승을 거둔 것과 정확히 일치했습니다. 점점 어두워지는 -7.

Nadal은 1980년 Borg 이후 같은 해에 프랑스와 윔블던 타이틀을 획득한 최초의 남자가 되었으며 결승전은 놀랍게도 Wimbledon에서 열린 남자 단식 역사상 가장 길지 않았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역대 최고의 결승전이었고 훌륭한 선수들뿐만 아니라 남자들 모두 사자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진정한 챔피언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